엔노블 결혼정보,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와 결혼지원 서비스 제휴 체결

2013-03-26 08:28
서울--(뉴스와이어)--엔노블 결혼정보(대표 김옥근 www.nnoble.co.kr)가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함태훈, 이하 대공협)와 미혼 공중보건의사(치과)들의 결혼지원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엔노블은 대공협 임원진들와 지난 22일 업무 협약식을 맺고 미혼 공보의(치과)들을 대상으로 엔노블 결혼정보의 차별화된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대공협은 전국 각지에서 국민들을 상대로 의료지원을 담당하며 각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중보건의사들을 대표하는 단체이며, 엔노블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공보의(치과)들에게 수준 높은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공보의들의 복지서비스 증진과 성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제휴를 통해 대공협 협회원들은 엔노블 회원 가입 시 특전을 받게되며, 엔노블은 전담 상담팀 운영 및 공보의 남성들과 엔노블 여성회원들과의의 정기적인 미팅 파티이벤트 진행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노블의 김옥근 대표는 “미혼 공중보건의사(치과)들의 바램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일대일 만남은 물론 특별한 파티 이벤트 등 다양한 만남을 통해서 성혼에 이를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노블은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이화여대 약대, 성균관대학교 등 명문대학교 총동창회를 비롯해 사회적 선망을 받고 있는 전문직 단체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결혼정보회사로 공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noble.co.kr

연락처

엔노블
홍보담당자
한기열 부대표
02-3445-1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