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정비사업금융센터 개점

- 전담센터 신설해 정비사업 자금조달 지원 확대 및 고객 업무편의 제고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3-03-28 08:18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여의도 대한주택보증 본사 4층에 정비사업금융센터를 개설하고 27일 개점식을 개최했다. 개점식에는 대한주택보증 임직원 및 노조위원장, 8개 건설회사 임직원, 정비사업 조합장 등 내외부 인사 30여명이 참석했다.

정비사업금융센터는 대한주택보증이 최근 정비사업자금대출보증, 정비사업추진자금 융자수탁업무, 리모델링자금보증 등 재개발 재건축과 관련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함에 따라 전담센터를 통해 고객업무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신설됐다.

동 센터 신설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비사업 전담 조직을 보유하게 된 대한주택보증은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고 정비사업에 특화된 노하우를 축적해 향후 정비사업 분야를 대한주택보증의 새로운 전략사업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은 “정비사업금융센터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침체된 정비사업 시장의 활성화를 통해 주택경기 정상화를 이끄는 첨병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해 대한주택보증은 재개발재건축 조합의 사업자금(이주비, 부담금, 사업비) 조달을 지원하는 정비사업자금대출보증을 새롭게 출시해 2조3000억원의 보증을 공급(승인)한 바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