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학교, 중국 남경사범대학에 유학생 파견

- 전액 교비지원 해외유학 선발된 재학생 13명 유학길 올라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3-03-29 13:06
이천--(뉴스와이어)--관광특성화대학인 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는 외국어 능력향상과 글로벌 인재양성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중국 남경사범대학에 13명의 유학생을 파견하였다.

남경사범대학은 100여 년의 전통을 가진 대학으로 중국의 국가 중점육성 100대 대학에 속해 있으며, 중국 남경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큰 규모의 대학이다.

유학길에 오른 관광중국어과 송현아 학생은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중국의 문화적 차이와 생활습관을 적극적으로 배움으로써 관광산업의 주역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현아 학생을 비롯한 13명의 학생은 한 학기간 어학 및 중국문화에 대해 교육을 받고 귀국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www.ktc.ac.kr)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전액교비지원으로 해외유학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우수학생을 선발해 다양한 장학혜택과 해외체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교류 대학 중 한 곳인 미국 하와이주립대학교KCC(University of Hawaii Kapiolani Community College)와는 공동학위제 실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개요
한국관광대학교는 관광 대국을 지향하는 우리나라에서 관광 전문가의 꿈과 비전을 실천해 나갈 지식리더를 키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
홍보담당 이양헌
031-64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