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대, 신입생 전원 대상 건강검진 실시

- 4월 16일까지 체성분·흉부검사 등 39종 종합정밀검진

뉴스 제공
한국관광대학교
2013-03-29 13:18
이천--(뉴스와이어)--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는 2013학년도 신입생 전원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대학 노인전문병원에서 종합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검진은 3월 11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체성분 및 흉부검사 등 39종의 종합정밀검진을 받는다. 기초체력 측정 후에는 맞춤형 운동처방 및 효율적인 운동법 지도를 받을 수 있다. 검진을 받은 신입생 가운데 희망자에 한해서는 종합검진 결과지 해석방법 및 활용법을 교육도 이뤄진다.

신입생 대상 건강검진 프로그램은 새내기들의 건강 및 체력을 증진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한국관광대학교의 특성화 프로그램이다.

학교 관계자는 “신입생 대상 건강검진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을 사전에 점검하고 개선해 취업경쟁력 확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졸업생들의 주요 취업처인 호텔, 항공사, 리조트, 외식서비스와 같은 관광서비스 분야는 건강한 신체와 체력이 필수로 요구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관광특성화대학교 한국관광대학교(www.ktc.ac.kr)는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등 14개 과를 운영하고 있다. 전액 교비지원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 관광 전문인 인증제, 해외 인턴십 등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개요
한국관광대학교는 관광 대국을 지향하는 우리나라에서 관광 전문가의 꿈과 비전을 실천해 나갈 지식리더를 키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ac.kr

연락처

한국관광대학
홍보담당 이양헌
031-644-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