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출판사, 식목일 기념 4월 1~5일 화분 무료증정

- 교보문고 목동점에서 ‘베란다 꽃밭’ 출간 기념 행사

- 가드닝의 즐거움 나누고 식목일의 의미 되새겨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3-04-01 10:05
서울--(뉴스와이어)--로그인출판사가 식목일을 맞아 서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화분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로그인출판사는 4월 1~5일 오후 12시부터 1시 반까지 5일간 교보문고 목동점에서 서점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화분을 나누어주는 ‘<베란다 꽃밭> 1인 1화분 무료증정 행사’(이하 ‘1인 1화분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인 1화분 증정행사 ’는 서점 방문객들에게 종이컵 화분에 원하는 씨앗을 심어 가져가도록 하는 무료증정 행사로, 생활속 소소한 가드닝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경험하며 식목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데 취지가 있다.

로그인 출판사는 최근 ‘베란다 꽃밭’(비온후 이선영 지음)을 출간하여 독자들에게 베란다 가드닝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있다. ‘베란다 꽃밭’은 베란다에서 손쉽게 화초를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북으로,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게 파종부터 분갈이, 병충해 관리까지 정원 가드닝에 대한 전반적인 팁을 담았다.

이번 행사는 서점 방문객들에 한해 선착순 한정증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배너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로그인출판사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베란다 꽃밭> 도서와 유채꽃 씨앗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우천 시 행사 일정은 취소된다.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로그일출판사
출판기획팀
박승희
02-2653-513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