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여성을 위한 ‘하이드로 실크(Hydro Silk)’ 출시

- 7년 간의 대규모 리서치 결과를 통해 여성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개발된 면도기

-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로 제모 후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 여성 면도기 최초 5중날 면도기로 깔끔한 제모가 가능해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4-01 09:5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는 여성 제모의 혁명을 일으킬 신제품, 하이드로 실크를 출시한다. 새로운 쉬크 하이드로 실크는 수 백 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7년 동안 여성들이 면도기에 어떤 점을 바라는 지에 대한 대규모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2시간 후에도 지속되는 “수분 활성화 세럼”의 강력한 보습 효과

하이드로 실크는 2개의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에 있는 수분 활성화 세럼을 통해 제모를 하는 동안에도 윤활감과 수분감을 남겨 제모 후 건조함과 칙칙함, 피부 자극을 남기지 않는다. 해양 추출물과 시어 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는 수분 활성화 세럼은 물에 닿는 순간 녹아 나와 제모를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를 보호하며, 제모 후 2시간까지도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촉함을 피부에 전달한다.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특허 받은 ‘스킨가드’가 장착된 ‘5중 정밀 면도날’

하이드로 실크는 여성을 위한 쉬크의 첫 번째 5중 날 면도기로, 높은 절삭력과 함께 여성의 피부 윤곽선에 맞춰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고안된 7년 연구의 결정체이다. 특히 하이드로 실크에 장착된 스킨가드는 피부와의 밀착력을 높여 정밀 면도가 가능하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키는 쉬크 만의 특허 받은 기술이다. 하이드로 실크는 스킨가드를 통해 피부와의 접점을 2배로 높여 피부 굴곡 사이의 미세 상처를 남기는 것을 줄여 자극 없는 부드러운 면도를 완성한다.

여성의 피부 굴곡에 맞게 디자인된 “타원형 헤드”와 부드러운 그립감의 “인체공학적 손잡이”

하이드로 실크는 디자인을 위한 과학적 연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하이드로 실크 카트리지의 독특한 타원형의 디자인과 크기는 민감한 피부나 닿기 어려운 부위에도 잘 피팅되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디자인, 소재, 색상 등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된 손잡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컨트롤이 자유롭고 편안하다.

쉬크의 글로벌 여성 브랜드 매니져 미쉘 통(Michelle Tong)은 “제모는 여성 스킨케어 단계의 필수인데도 종종 귀찮은 일로 간과된다”며 “새로운 하이드로 실크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촉촉함을 가장 필요로 하는 제모 단계에서 다른 어떤 면도기보다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어 실크처럼 부드럽게 빛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쉬크 하이드로 실크는 2013년 4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2,9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쉬크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