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더치커피 스칼렛, 런칭 1주년 기념 레드 더치 페스티벌 개최

- 팝업스토어·온라인몰·페이스북 통해 4월 한달간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커피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비엘씨브러더스 인터내셔날(www.blcbrothers.com)의 프리미엄 더치커피 브랜드 스칼렛이 런칭 1주년을 맞아 Red Dutch Festival 을 개최한다.

더치커피는 저온에서 장시간 추출한 커피로 기존의 에스프레소와는 달리 깔끔한 풍미를 가지고 있고, 카페인과, 지방의 양이 적어 건강 커피로 알려져 있다. 스칼렛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패키지까지 제공되어 홈카페를 즐기는 마니아와,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칼렛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온라인몰,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4월 한달 간 진행한다. 백화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칼렛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칼렛 750ml 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www.facebook.com/coffeescarlett)에서는 1주년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치커피 스칼렛 관계자는 “출시 1년 사이에 많은 고객 분들을 통해서 관심과 성원을 받았다.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작지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품격 있는 커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국내 더치커피 시장 성장에 기여하며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일정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blcbrothers.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비엘씨브러더스 개요
BLC브러더스는 찬물로 내리는 커피인 더치커피를 국내 최초로 시장에 선보인 기업으로 프리미엄 더치커피 브랜드인 스칼렛(SCARLETT)을 백화점과 면세점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간단하게 물이나, 우유를 부으면 고급 원두커피가 완성이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고가의 장비나, 숙련된 추출 기술이 없이도 고급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자사 브랜드의 유통 이외에도,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렌차이즈의 더치커피 OEM 생산, 기업 VIP 선물 제공 등 다양한 B2B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2013년은 자체적으로 프렌차이즈 모델을 개발하여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blcbrothers.com

연락처

BLC브러더스
경영전략실
이대우 이사
02-862-8312, 010-4239-09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