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베이비 아기띠, 2만개 판매 기념 ‘윈드커버’ 증정 이벤트
-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아기띠 ‘릴레베이비’ 출시 6개월만에 2만개 판매
- 신규 구매시 바람·황사를 막아주는 아기띠 바람막이 ‘윈드커버’ 100% 증정
릴레베이비 한국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는 심플한 디자인에 시트폭 및 목받침대 조절 기능을 더해 다리벌어짐 고민을 해결한 ‘릴레베이비’ 아기띠가 누적 판매 수량 2만개를 돌파해 이번 4월 한달 간 모든 아기띠 구매 고객에게 아기띠용 바람막이 ‘윈드커버(Wind cover)’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릴레베이비 한국 관계자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스타일을 제품에 접목시킨 릴레베이비 아기띠가 지난 해 9월 출시 이후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라며 “아기의 성장과 상황에 따라 앞보기, 엄마보기, 뒤로 업기, 옆으로 안기 등 총 6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다. 아기의 골반 크기에 맞춰 시트 폭을 조절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등 실용적이며 사용자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제품이다”라고 인기의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 릴레베이비 아기띠는 노르웨이 출신 디자이너 ‘리스벳 리한(Lisbeth Lihan)’이 현재까지도 CEO인 동시에 아기띠 개발과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지난 해에는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선정하는 ‘VIP ASIA 2012 올해의 제품(Product of the Year)’ 베이비 캐리어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릴레베이비는 4월 한 달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친구 같은 아빠 - 프렌디(Friend+daddy) 사용후기 콘테스트’를 연다. 아빠와 아기를 모델로 포토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이탈리안 오니리널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 이태리 유아 식탁의자 팔리 ‘파피레’, 디오노 쥬니어 카시트 ‘몬테레이’,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 ‘소프트 고빈치’와 ‘넥레스트’를 증정한다.
끄레델 개요
(주)끄레델은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모토로 2003년 7월 16일 설립된 회사이다. 끄레델은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Inglesina)의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시작해 현재 미국 카시트 브랜드 디오노(Diono), 이태리 어린이 가구 브랜드 팔리(Pali), 이스라엘 교육 브랜드 밴밧(Benbat),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lillebaby) 등으로 전세계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다수 브랜드에 대한 독점 수입권을 보유하고 있다. (주)끄레델은 아빠, 엄마 그리고 사랑의 결실인 우리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돕고자 HAPPY(행복), WITH(~와 함께), SHARE(나눔)의 마음으로 항상 함께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credere.co.kr
연락처
(주)끄레델
마케팅팀
정지훈 주임
070-4367-3473, 010-2596-4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