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대한민국명품브랜드 대상 보증보험 부문 2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3-04-02 08:16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이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2013 제9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보증보험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를 발굴해 국민생활의 질을 높이고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위해 제정된 상으로,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관련 각종보증을 통해 서민주거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내 유일 주택보증 전담 공기업인 대한주택보증은 분양계약자에게는 내집 마련의 든든한 지킴이로, 주택사업자에게는 성공적인 사업수행을 지원하는 파트너로서 대한민국 주택보증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388만 세대의 분양보증과 307만 세대의 하자보수보증 등 총 588조원의 보증을 지원하여 국민 재산권을 보호하고 주택사업자에게도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해왔다. PF보증 및 미분양주택 매입사업 등 주택업계 유동성 공급을 위한 정부정책사업을 담당하여 주택금융시장 안정에도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대리
02-3771-6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