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4월 신 메뉴 출시 기념 ‘100% 당첨’ 고객 힐링 이벤트 열어

- 신 메뉴 주문 전 고객 대상 PIC 사이판 여행권, 리솜포레스트 힐링 스파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특별 출시 신 메뉴 세트 고객들에게는 경품에 20% 가격 혜택까지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4월부터 판매하는 봄맞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외 리조트와 국내 스파 이용권 등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고객 힐링 이벤트는 블랙스미스의 봄 신 메뉴 3종인 크랜베리 피자(VAT포함 1만5천5백원), 머쉬룸 치킨 올리오(VAT포함 1만4천5백원), 갈비스테이크 리조또(VAT포함, 1만5천5백원)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고 받은 쿠폰의 응모번호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1등 5명에게 사이판 100% 힐링 에어텔 2매, 2등 20명에게는 리솜 포레스트해븐나인 스파권 2매, 3등 3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참여 고객에게는 6월 1일 출시 예정인 아이스 와인 칵테일 1+1의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9일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블랙스미스는 이번 고객 사은 힐링 이벤트와 함께 신 메뉴로 구성된 힐링 세트를 두 달간 정상가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 제공한다. 2인 세트(VAT포함 4만9천원)는 식전 빵, 에이드 또는 하우스와인 2잔, 시저 샐러드, 크랜베리 피자, 그리고 머쉬룸 치킨 올리오와 갈비 스테이크 리조또 중 한가지 선택과 함께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이 되었으며, 4인 세트(VAT포함 9만9천9백원)는 2인 세트에 안심스테이크&새우볶음밥과 음료가 각 2잔씩 추가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자연과 건강을 콘셉트로 출시한 블랙스미스 봄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사이판과 스파 힐링 여행이라는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며, “블랙스미스를 찾는 단골 고객에게 5월까지 두 달에 걸쳐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강혜진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