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야식메뉴 1위 ‘치킨’

- 족발을 제치고 최고의 야식메뉴로 등극

- 배달음식 치킨과 족발 나란히 야식메뉴 1, 2위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4-02 10:24
서울--(뉴스와이어)--밤 10시 전후 허기를 느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야식메뉴 1위는 ‘치킨’인 것으로 조사됐다.

닭가슴살 브랜드 허경환의 허닭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포차in허닭이 최근 실시한 SNS 설문조사 이벤트 ‘최고의 야식메뉴는 무엇?’을 실시한 결과 ‘치킨’이 절반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율을 얻으며 최고의 야식메뉴 1위(69%)로 선정됐다.

치킨에 이어 인기를 끌고 있는 야식메뉴로는 족발(19%)이 2위를 차지했으며, 3위 보쌈(6%), 4위 분식(1%), 기타(2%)가 뒤를 이었다.

설문 이벤트에 참가한 참가자들은 “야식은 뭐니뭐니해도 치킨”, “치킨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더 이상 말이 필요한가?”, “치킨 튀기는 남자와 살아도 치킨이 최고!”라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치킨 프랜차이즈브랜드 포차in허닭은 1일 첫 방영된 KBS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제작지원에 나서며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