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인터넷-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재능나눔 사회공헌 협약 체결

- 마케팅 기획·컨설팅 회사 특성 살려 ‘사랑의 열매’ 광고 연중 지원

2013-04-03 15:03
대구--(뉴스와이어)--(주)누리인터넷(대표이사 이창규, http://www.nuriinternet.com/)은 4월 3일 누리인터넷 회의실에서 누리인터넷 이창규 대표, 이희정 대구사랑의열매 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 http://daegu.chest.or.kr/)와 연중 광고에 대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누리인터넷은 E-마케팅 전문업체로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마케팅 기획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회사이다. 이외에 홈페이지 제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Software 및 Hardware R&D 등 다양한 영역의 IT기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회사의 특성을 살려 대한민국 나눔의 아이콘인 사랑의 열매를 대구 곳곳에 전파할 수 있는 역할을 해 주기로 하였다.

이창규 대표이사의 나눔 실천의 계기는 남달랐다. 매년 연말에 개인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다가 문득 자신 및 회사가 가진 재능을 나눌 수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참여하고, 더 많은 이웃들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대구 사랑의열매로 연락을 하였고 금일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금전적인 기부는 매년 늘고 있지만 회사의 특성을 살려 재능을 기부하는 사례는 대구에서 처음이다.

이창규 대표이사는 “내가 가진 재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향후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