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전국 미자립교회 자립 지원사업 박차

- 웹·모바일사이트 무상 보급, 후원금 모금사업 연중 진행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04-04 10:41
서울--(뉴스와이어)--㈜왓에버서치가 전국 3만개 이상의 미자립교회들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웹·모바일웹사이트 무상보급사업 및 후원금 모금사업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 사업은 ㈜왓에버서치(대표 김성호, www.whateversearch.com)와 전국은퇴목사회, 비영리기관인 위스위러브가 공동으로 진행하며 2013년까지 말까지 진행된다.

사업진행과 관련해서는 ㈜왓에버서치가 기술지원 및 웹·모바일웹사이트 제작자금 전액을 지원하며, 전국은퇴목사회는 미자립교회가 사용할 수 있는 전도용품 무상보급사업 등 사업 전반을 총괄 진행한다. 또한 비영리기관인 위스위러브는 미자립교회 자립을 위한 모금사업을 맡는다.

이 사업을 통해 무상 보급될 웹·모바일웹사이트는 미자립교회 전도 및 교회정보자산 관리를 위한 도구로 활용될 예정이며, 모금사업을 통해 마련된 모금액은 미자립교회들에게 IT장비 및 소프트웨어 등을 보급하는 자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사업을 통해 자립지원을 받으려면 whateversearch.com이나 전국은퇴목사회를 통해 지원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서 양식 등 구체적인 사업세부계획은 왓에버서치 홈페이지를 통해 4월 중순 경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에 따르면 국내 전체 5만여개 교회 가운데 80% 이상이 미자립교회인 것으로 추정되며, 미자립교회들은 전도를 통해 교인을 확보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생활고에 시달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기획실
강승환 실장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