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재킷에 관한 오해? 진실!’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고어텍스 재킷 세탁 및 관리법에 대한 2가지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 및 정보 제공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3-04-04 14:57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아웃도어 의류의 대표 소재인 고어텍스에 대한 오해를 바로 잡고 올바른 세탁 및 관리법을 널리 알리고자 ‘고어텍스 재킷에 관한 오해? 진실!’온라인 이벤트를 4월 30일(화)까지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고어텍스에 대한 기능성과 세탁 및 관리법에 대한 8가지 퀴즈를 맞추는 ‘고어텍스 재킷에 대한 오해와 진실 OX 퀴즈’와 고어텍스 제품의 세탁 및 발수처리법 영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인의 블로그, SNS등에 스크랩하고 댓글을 다는 ‘올바른 관리법 스크랩하기’ 등 총 2개로 구성된다.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들은 고어텍스에 올바른 정보와 세탁 및 관리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게 되며 또한 추첨을 통해 기능성 의류 기능 드럼세탁기, 고어텍스 재킷, 고어텍스 모자, 아웃도어 전용 발수제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받게 된다. 당첨자는 5월 16일 (목)에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http://www.gore-t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금혜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내구성이 좋아 물세탁 등이 가능한 고어텍스 재킷을 아낀다고 세탁하지 않는 등의 각종 오해를 해소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손 쉬운 고어텍스 재킷을 잘 관리하여 오래도록 입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