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송승헌 드라마 응원 이벤트 열어

- 드라마 속 ‘송승헌 상처 부위’ 퀴즈 맞추면 송승헌 친필 사인 티셔츠, 블랙스미스 상품권 증정

- 드라마 한류 바람 일으키며 블랙스미스와 함께 승승장구 기대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4-05 10:01
서울--(뉴스와이어)--㈜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가 메인 모델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를 시청하고 난 후 송승헌이 맡은 남자 주인공 한태상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블랙스미스의 메인 모델이자 국내 최고 배우인 송승헌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야성적인 매력과 함께 뜨거운 멜로 드라마 연기를 펼칠 야생남 송승헌의 몸에 난 상처 부위를 확인하고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답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4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10명에게는 송승헌의 친필 사인 티셔츠와 블랙스미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만원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8일(월)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카페베네의 관계자는 “블랙스미스 전속 모델이자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가맹점주인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열연으로 한류 스타로서의 면모를 기대하며 블랙스미스와 함께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류 스타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강혜진 과장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