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하드디스크 복사 방지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3-04-09 07:00
서울--(뉴스와이어)--시큐드라이브 보안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는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하드디스크를 위한 컨텐츠 복사 방지 솔루션 ‘컨텐츠 가드 포 디스크 드라이브’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기존 USB 메모리 복사 방지 솔루션인 “컨텐츠 가드”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대용량 하드디스크에 컨텐츠를 저장해서 배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복사 방지 솔루션이다. 기존 USB 메모리 복사 방지 솔루션과 달리 TB급의 컨텐츠에 대해 복사 방지가 가능하며, 컨텐츠에 대한 사용 기간 및 횟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컨텐츠 업데이트 기능도 제공한다.

복사 방지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전용 USB를 PC에 장착한 후 디스크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복사 방지 기능이 자동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컴퓨터 초보자도 사용하기가 편리하다. 내장 디스크는 물론 외장 하드도 지원하며, SSD도 사용 가능하다.

최근 하드디스크 가격이 낮아지고 고화질 대용량 멀티미디어 컨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로 고화질 동영상을 배포할 때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그만큼 디스크 복사 방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임베디드 시스템에 내장된 하드디스크에 대한 복제 방지, 교육용 멀티미디어 PC에 저장된 컨텐츠 보호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반 하드디스크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컨텐츠를 저장하고 남은 공간은 일반 자료 저장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드디스크 복사기와 함께 사용하면 복사 방지 하드디스크를 고속으로 대량 제작할 수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