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 사회연대은행과 MOU 체결…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 허경환의 허닭치킨, 사회연대은행과 업무협약(MOU) 체결

- 저소득 취약계층 자립 적극 지원

뉴스 제공
얼떨결
2013-04-08 13:28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이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나섰다.

허경환의 치킨브랜드 허닭치킨이 8일 사회연대은행 (사)함께만드는세상(이하 사회연대은행)과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가진 업무 협약식에서는 허닭치킨의 대표로 참석한 허경환과 사회연대은행의 김용덕 대표가 앞으로 진행될 업무 협조 내용에 대한 세부사항을 조율했다.

허닭치킨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사회연대은행을 통해 허닭치킨을 창업하는 이들에게 △교육비 면제(200만 원) △현장교육 시간 확대 △홍보 인쇄물 1년 지원 등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허닭치킨 관계자는 “허닭치킨과 사화연대은행 간에 상호 긴밀한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의 사람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허닭치킨을 창업하는 이들에게 교육 및 홍보 분야를 최대한 협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회연대은행 (사)함께하는세상은 가난으로 인해 자활의지가 꺾인 사회적 취약계층 사람들에게 소액자금을 무담보·무보증으로 대출해줌으로써 경제활동을 적극지원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포차in허닭: http://www.podak.co.kr/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강민지 사원
070-4012-7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