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신호 안정성 뛰어난 0.50mm 피치 FFC/FPC 커넥터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3-04-09 08:35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www.molex.co.kr)가 0.50mm 피치 이중 접촉 FFC/FPC 커넥터 2종(모델명: 502790 및 104060)을 출시, 시장 선점에 나섰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유사 버전 제품 중 신호 안정성과 소형 규격 조건 및 케이블 스타일에서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몰렉스는 이미 LCD/플라즈마 디스플레이 TV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0.50mm 피치 FFC/FPC 이중 접촉 커넥터를 개발한 바 있다. 이 커넥터는 접촉 지점의 먼지를 제거해 선명한 이미지 해상도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전기적 안전성을 제공한다.

이 커넥터의 이어 탭(ear-tab)은 케이블 정렬 기능을 제공하므로 작업자들은 전체 조립 공정 중에 눈으로 확인하면서 정 위치에 케이블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이로 인해 전체 케이블을 쉽게 결합하고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데 이 케이블 모델들은 진동에 잘 견디며 탁월한 접촉부 안정성을 제공하므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번에 출시된 502790 및 104060 시리즈는 견고하면서 보다 컴팩트한 크기를 제공한다. 또한 동일하게 기본적인 제품 기능을 제공하지만 여러 가지 결합 FFC/FPC 설계도 가능하므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어 적용범위가 넓다.

특징과 장점

· FFC/FPC 이어 탭(ear-tab) 기능
· 다른 두 가지의 FFC/FPC 이어 탭(ear-tab) 디자인 허용
· 전반적으로 소형 규격을 유지
· 하우징 상단의 진공 픽앤플레이스(Pick-and-Place) 영역
· 액츄에이터 연결 시 클릭음 발생
· 깔끔한 결합 인터페이스를 유지하며 뛰어난 접촉 안정성 제공
· 케이블 정렬과 완전한 결합 및 안정적인 고정을 위한 임시 잠금 기능 제공
·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옵션
· 공간 절약
· 보다 편리한 보드 조립 및 비용 절약 효과
· 가청 결합 보장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