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스미스, 4월 14일 블랙데이 맞아 우아한 블랙 메뉴 30% 가격 혜택
- 공식 페이스북에 ‘솔로라서 행복한 이유’ 응모한 고객에게 블랙 메뉴 상품권도 증정
㈜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www.blacksmith.co.kr)는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가 행복한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데이인 4월 14일 블랙스미스 매장을 방문하여 메뉴 이름에 ‘블랙’이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면 무조건 30% 할인을 해주는 유쾌한 프로모션으로 대상 메뉴는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와 ‘블랙 리조또’이다.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는 표고버섯, 베이컨, 양파 등과 함께 오징어 먹물로 만든 블랙의 파스타면이 곁들여진 이색적인 메뉴로 블랙스미스에서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가장 인기를 얻고 있다. 블랙 리조또는 오징어 먹물의 감칠 맛과 파마산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우아하게 먹기에 적격인 블랙데이 추천 메뉴다.
블랙스미스는 이번 블랙데이 맞이 블랙 메뉴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오늘 4월 10일까지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에 ‘솔로라서 행복한 이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가장 인상적인 답변을 적어준 10명에게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VAT포함 17,500원) 또는 블랙 리조또(VAT 포함 17,500원)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블랙스미스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베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족과 연인 고객들도 많인 찾아오시지만, 친한 친구들끼리 오시는 분들의 비중도 상당히 높다.”며 “블랙데이를 맞이해서 마련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솔로인 분들도 유쾌하고 우아하게 블랙스미스의 블랙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블랙데이 이벤트이 진행되지 않는 일부 매장도 있으니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나 블랙스미스 고객센터 1688-9200을 참고하면 된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강혜진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