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8천만 원 상당 기독 IT지원사업 개시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04-11 09:50
서울--(뉴스와이어)--왓에버서치(대표이사·김성호,www.whateversearch.com)가 교계에 양질의 웹콘텐츠 및 웹기술을 적극 보급하기 위한 “God-100프로젝트”를 이달 11일부터 시작한다.

God-100프로젝트는 100개 교회에 웹사이트, 교회 모바일웹사이트(엠플러터 활용), 보는통화 교회전용포털앱을 패키지로 묶어 50만원에 제공하는 지원 사업이다. 신청교회 중 10%에 해당하는 교회들에게는 별도로 엠플러터 하이브리드형 앱스를 무상구축 해준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신청 교회들이 얻는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8천만 원에 상당한 가치로 왓에버서치가 이를 전액 부담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민간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기독IT지원 사업 중 최대 규모다.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보는통화 교회전용포털앱 보급이다. 최근 인천광역시가 국내 최초로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앱스는 ㈜엠플러터가 개발·보급하는 앱스로 스마트폰에서 교회전화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만 누르면 교회를 위해 꾸며진 교회전용 포털앱으로 연결 해준다. 이 앱스만 있으면 단순한 전화번호도 웹·모바일웹·앱과의 연결 창구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왓에버서치 기독IT사업팀 팀장은 “고객들이 만들어 주신 기독IT 1위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지속적인 기독IT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새롭고 유용한 기술보급에 있어 교회가 소외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기독언론 및 유관기관에서도 적극적인 홍보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청접수는 www.whateversearch.com의 온라인접수페이지에서 신청접수 가능하다. 신청접수 후에는 간단한 교회규모 심사 등을 거쳐 진행게시판에 신청결과 등이 안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와 보도자료를 통해서만 안내 된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보면서 통화하는 앱스: http://www.보는통화.com
국내최대 무료웹제작툴: http://www.mflutter.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