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인정공 윤혜섭 회장, 제40회 상공의 날 기념식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수상

뉴스 제공
다인정공
2013-04-10 16:39
시흥--(뉴스와이어)--제40회 상공의 날을 맞아 3월 20일 오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기념식에서 (주)다인정공의 윤혜섭 회장이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본 행사는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공동 주최한 행사로서 그동안 상공업 발전을 통하여 국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 275명을 선정하여 표창했다.

윤혜섭 회장은 (주)다인정공을 경영하는 여성기업인으로서 1995년 경영에 참여한 후 꾸준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정밀절삭공구의 국산화 실현에 크게 이바지하였고 중국, 유럽, 동남아 지역으로의 해외시장 개척활동 등을 통한 매출 확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경제계 행사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치하하였으며, 기념식 전 윤혜섭 회장을 포함한 주요 기업인과 환담회를 가졌다.

다인정공 개요
선진기술력을 국내에 보급하고 CBN/ PCD 절삭공구용의 툴링 홀더류 및 절삭공구용 각종 툴 홀더류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토탈 툴링에서 요구되는 공구의 다양화에 대응하며, 특히 공구 국산화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dine.co.kr

연락처

다인정공
경영지원실
백승원
031-488-6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