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인정공 윤혜섭 회장, 제12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식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뉴스 제공
다인정공
2013-04-10 16:41
시흥--(뉴스와이어)--(주)다인정공 윤혜섭 회장은 4월 1일 개최된 제12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공정경쟁연합회가 주관한 공정거래의 날은 공정거래법 준수 및 경쟁문화 확산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윤혜섭 회장은 협력업체와 상생경영 체계 구축, 윤리경영, 사회공헌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주)다인정공은 협력업체 상생경영 체계구축을 위하여 협력업체 정기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업체 육성 프로그램 개발·운영, 협력업체와의 정기 기술지도, 세미나 지원, 설비지원, 우수협력업체 포상 제도를 통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2007년 윤리강령을 제정하여 거래관계에 있는 모든 협력사와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상호 동반자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환경경영체제를 강화하여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2011), 우수그린비즈인증(2012)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주)다인정공은 지역내 대학에 장학금 지원, 국제기능올림픽 국가 대표선수 훈련지원협약 체결을 통한 훈련재료 무상지원, 시흥시와 민관협약을 통한 지적장애인 재활사업후원 , 장애아동 보호 및 교육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유스투게더 후원 등을 통하여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다인정공 개요
선진기술력을 국내에 보급하고 CBN/ PCD 절삭공구용의 툴링 홀더류 및 절삭공구용 각종 툴 홀더류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토탈 툴링에서 요구되는 공구의 다양화에 대응하며, 특히 공구 국산화 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여 시장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dine.co.kr

연락처

다인정공
경영지원실
백승원
031-488-6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