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벅키버거’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다

서울--(뉴스와이어)--가로수길 초입에 들어서면 뉴욕버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벅키버거가 아파타멘토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4월 3일 오픈 이후 귀여운 컨셉의 벅키버거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벅키버거는 버거뿐 아니라 네 가지 쉐이크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바닐라와 12가지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바닐라 파워쉐이크’, 여성 입맛에 딱 맞는 달콤한 ‘초콜릿 머드쉐이크’ 그리고 비타민C, A, B2, B3, B6, 칼슘이 포함된 ‘크림씨클 비타민쉐이크’와 오레오쿠키가 들어가 든든함을 느낄 수 있는 ‘오레오 쉐이크’가 있다.

쉐이크 음료를 맛본 사람들의 반응은 ‘버거와 찰떡궁합이다’, ‘건강해지는 것 같다’, ‘달달해서 기분전환에 최고인 쉐이크’ 등으로 다양하다. 쉐이크로 여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맥주로 남성 고객 또한 놓치지 않는다.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음식문화에 앞장서는 벅키버거는 오픈과 동시에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문화공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완벽한 맛에서 더 나아가 사람들과의 소통까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것으로 보인다.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통해 신사 가로수길의 새로운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벅키버거에 대한 문의는 전화(02-545-0240)로 하면된다.

아파타멘토 개요
아파타멘토는 뉴욕의 새로운 버거문화 열풍을 알릴 Bucky Burger(벅키버거)를 가로수길에 오픈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벅키버거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미혜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