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3인용 가죽쇼파 네이밍 공모 결과 발표
- 우리말 네이밍 ‘솔찍이’ 최종 채택
가구, 쇼파 등의 경우를 보면 브랜드가구들은 영어나 외국어로 제품명이 대부분 되어 있어 무슨 뜻인지도 모르겠고 어렵다는 점에 착안, 우리말로 된 네이밍을 최종 채택했다는 설명이다.
당초 선정기준은 슬로건인 ‘솔직한 실용감각’을 연상할 수 있는지의 여부와 참신함, 그리고 진심이 전달될 수 있느냐였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수준 높고 참신한 네이밍들을 많이 응모해주셨고 차후 아수라백작가구 신제품들에 순차 적용 검토할 계획이며 이케아 진출에 따라 우리가구 이름을 우리말로 사용하는 것을 가구업계가 좀 확산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결과 발표 내용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mrj5999)를 참조하면 된다.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