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시트 ‘클렉’, 유아용품 전문숍 ‘비비하우스’ 입점

- 클렉, 서울·부산·대구·대전·광주·울산 등 전국 22개 비비하우스 주요 매장 입점

뉴스 제공
이도컴퍼니
2013-04-15 09:52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프리미엄 유아 카시트 브랜드 ‘클렉(Clek)’이 유아용품 전문숍 ‘비비하우스’에 입점한다.

클렉은 서울 롯데 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 전국 주요 도시 22개 비비하우스 매장에 입점하며, 판매되는 제품 라인은 3~8세까지 사용 가능한 ‘오버(OOBR)’와 4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부스터시트 ‘올리(OLLI)’ 두 종류이다.

클렉은 유아용 승차 안전 시트 전문 회사로 미국 연방 자동차 안전 기준을 거친 검증된 안전 시스템을 자랑한다. 클렉의 전 제품은 100% 북미지역에서 제조 및 생산되고 있으며, 현재 북미지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카시트 브랜드 중 하나이다.

클렉 카시트는 좌석부착장치(ISOFIX) 시스템을 적용하여 장착이 쉽고 자동차 운행에서 올 수 있는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또한 가볍고 높은 탄성으로 충격 분산에 유용한 마그네슘 소재를 바디에 채용하는 등 높은 안전성을 갖췄다. 소프트한 재질과 인체공학적인 형태는 아이에게 안락함을 제공하고, 충격방지 및 충격흡수에 뛰어난 발포 폴리프로필렌 소재와 몰드 폴리우레탄 폼 패드를 이중으로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시트 쿠션의 변형이 적다.

클렉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이도컴퍼니의 전범준 대표는 “최근 국내에서도 높은 안정성과 고품질의 유아 카시트를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며 “클렉의 비비하우스 입점으로 프리미엄 카시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클렉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접점이 넓어졌다”고 밝혔다.

이도컴퍼니 개요
이도컴퍼니는 IT & Lifestyle Products 수입 유통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eelgamin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010-4606-4309
이상원
010-4744-5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