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캐쥬얼 알로봇, 폭풍성장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한 여름화보 공개

- 문메이슨, 문메이빈, 문메이든 삼형제의 상큼발랄 여름패션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3-04-15 11:39
서울--(뉴스와이어)--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전개하는 키즈 캐쥬얼 알로봇(R.ROBOT)은 2013년 여름시즌 아역배우 문메이슨 삼형제를 동반 모델로 발탁하고 귀여운 삼형제와 함께 촬영한 여름광고를 공개했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황광희, 한선화의 육아체험으로 화제가 된 문메이슨 삼형제는 특유의 깜찍한 외모와 예능감으로 TV와 CF업계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역배우이자 모델이다.

이번 여름광고는 2012년부터 알로봇(R.ROBOT)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문메이슨과 어느덧 성장해 형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동생 문메이빈과 막내 문메이든 삼형제가 모두 함께 모델로 발탁이 되어 키즈 패션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알로봇(R.ROBOT)관계자에 따르면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한 이번 여름시즌은 기존의 독특한 캐릭터에 런던감성의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위트있는 그래픽 요소를 가미해 다양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문메이슨 삼형제가 모두 광고 이미지에 참여하며 착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키즈 캐쥬얼 알로봇(R.ROBOT)은 이번 여름시즌, 로봇캐릭터를 변형한 몬스터 로봇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블루, 옐로우, 그린컬러의 몬스터 로봇의 캐릭터 티셔츠와 몬스터의 얼굴이 재미있게 표현된 라글란 티셔츠도 시리즈로 출시된다.

알로봇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개요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