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다움-피토젠-서울디자인고교, 에코디자인 산학협력 협약

- 녹색 지구 위한 에코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새들
2013-04-15 12:14
서울--(뉴스와이어)--에코다움(대표 김정원)은 친환경 생활용품전문 제조기업 피토젠(대표 이장명), 디자인 특성화 고등학교인 서울디자인고등학교(교장 양계순)와 ‘‘청소년 건강교실 만들기 및 에코디자인 협약’을 15일 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서 맺었다.

본 협약은 에코다움과 나무심기 협약기업인 친환경 생활용품 제조사인 피토젠이 청소년 건강교실 만들기 사회공헌 일환으로 서울디자인고등학교에 약 800개의 식물성 향균탈취제(플루샷3.0)를 제공했으며, 서울디자인고등학교는 학생들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디자인 및 제품 개선사항을 전달하여 중소기업의 제품 품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또한 에코다움과 피토젠, 서울디자인고교는 향후 지속적으로 ‘에코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여 학생들에게 녹색 지구를 위한 에코디자인 교육 및 실천을 통한 환경의 중요성을 느끼게 하며 선정된 디자인은 중소기업들의 제품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또 다른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효과를 공동으로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새들 개요
(주)새들은 친환경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면 에코포인트를 지급하여 나무심기에 사용하는 리워드형 인터넷 포털이다. 브랜드로는 '에코다움'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광고 서비스인 '에코다움 Eco AD'를 진행하여 모든 사람들이 클릭 한 번만으로 나무심기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개발 운영중에 있는 벤처기업이다.

http://bit.ly/XBfrOX

웹사이트: http://www.ecodaum.com

연락처

에코다움
02-2088-6029, 010-6394-12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