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국내 공식 출시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3-04-16 09:12
서울--(뉴스와이어)--2004년 한국에 바디 제품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센세이션을 일으킨 세계적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모든 여성이 꿈꾸는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완성시켜 숨어있는 실루엣을 되찾고자 로레알 연구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숨어있는 매끄러운 실루엣을 재발견할 수 있는 바디 신제품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3종’을 2013년 4월, 한국에 새롭게 선보인다.

반복적인 다이어트, 스트레스 및 출산 등의 요인으로 바디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 표면은 불규칙해짐에 따라 여성의 바디 실루엣은 흐트러진다. 이런 이유로 같은 몸무게이지만 다른 실루엣으로 보이게 되고, 여성들은 단순하게 몸무게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숨어있던 자신의 탄력있고 매끄러운 바디 실루엣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는 고민되는 바디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전신용-복부전용 바디젤과 바디 제품의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바디 스크럽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신에 사용 가능한 수블림 바디 실루엣과 복부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수블림 웨이스트 제품은 로레알파리 연구소가 다년간 연구한 독자적인 기술인 1)스킨-파이브린(Skin-Fibrine™)을 통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2)카페인 성분이 피부에 긴장감과 활력을 주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수블림 바디 실루엣은 페퍼민트 잎 추출물을 통한 쿨링 효과로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질감으로 하루 종일 수분을 공급하여, 데일리 바디 로션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수블림 웨이스트는 은행나뭇잎 추출물 고유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준다. 운동을 하고 샤워한 직후, 제품을 발라주면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바디 제품의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수블림 바디 스크럽은 마이크로 알갱이(Micro-beads)가 불규칙한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리해주고, AHA성분이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결을 정돈해주어 바디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는 하루 1-2회 샤워 후, 고민되는 바디 부위에 마사지해주듯 제품을 발라준다. 최소 3주간 로레알파리가 제안하는 ‘실루엣 마사지’와 함께 꾸준하게 사용하고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빠르게 매끄럽고 아름다운 실루엣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때, 주 1-2회 각질 제거를 병행하면 제품이 더욱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3년 새롭게 돌아온 로레알파리 바디 엑스퍼트- 수블림 바디 3종과 함께 잃었던 매끄러운 바디 라인을 다시 되찾아보자!
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는 전국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인터넷,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 구성:
1)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실루엣 엥크로야블(전신용 바디 젤) 200ML / 25,900원대
2)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따이 드 레브(수블림 웨이스트/복부전용 바디 젤) 125ML / 23,900원대
3)로레알파리 수블림 바디 엑스포토닉(바디 스크럽) 200ML / 15,000원대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www.loreal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