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가정의 달 맞이 ‘골든 모먼트 이벤트’ 실시

- 오는 23일까지, 취업 정보 커뮤니티 ‘스펙업’과 공동 이벤트 진행

- 부모님께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손 글씨 카드와 사진 액자, 페레로로쉐-카네이션 꽃바구니 등 특별한 어버이날을 위한 선물 전달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3-04-17 13:17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가 가정의 달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특별한 어버이 날을 위한 ‘골든 모먼트 이벤트(Golden Moment event)’를 실시한다.

페레로로쉐의 ‘골든 모먼트 이벤트’는 바쁜 학교·직장 생활과 외국어 공부 등의 자기 계발 준비로 가족과 함께할 시간이 줄어든 2030 세대의 참여를 위해, 취업 정보 커뮤니티 스펙업(http://www.specup.com)과 함께 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펙업 내 별도로 마련된 페이지의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 명의의 SNS(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로 스크랩 후 댓글로 부모님을 향한 메시지와 스크랩 한 SNS의 주소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5명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중 감동적인 메시지를 남긴 5명에게는 해당 메시지를 적은 손 글씨 카드와 사진 액자, 페레로로쉐 하트 패키지가 담겨 있는 카네이션 꽃바구니 등으로 특별 구성된 어버이날 기념 선물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페레로로쉐 마케팅 담당자는 “성인이 되어갈수록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할 기회가 점점 줄어드는데, 이번 페레로로쉐 이벤트를 통해 가족 간에 더욱 끈끈한 유대감이 형성되고 새로운 추억도 많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레로로쉐는 ‘골든 모먼트 이벤트’에 이어 5월 1일부터 12일까지 후속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레로로쉐가 마련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펙업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페레로로쉐 홍보대행
PRGATE
서그림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