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필수품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7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

- 임신 후 배처짐으로 인한 허리통증 완화에 탁월

- 워킹맘이나 활동량 많은 산모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뉴스 제공
마미즈
2013-04-18 13:22
서울--(뉴스와이어)--임신기간 중 산모들은 평균 10~13kg 정도의 체중 증가를 경험하는데, 특히 배 부분이 급격히 나오면서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려 허리에 많은 부담을 주게 된다. 실제로 임산부의 허리통증은 임신 중 찾아오는 고통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임산부들이 가장 많이 겪는 고통으로 알려져 있다.

수입 임부용품 전문 쇼핑몰 마미즈(http://www.mamiz.co.kr)가 이처럼 허리통증으로 힘들어하는 임산부를 위해 임산부의 필수품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 7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임산부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봄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임산부에게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임산부의 하복부를 지지해 주어 배처짐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고, 뒷부분에 허리쿠션 및 등받이, 5줄의 허리 지지선이 삽입되어 있어 허리 통증 감소에 효과적이다.

또한 일반 복대에 비해 가벼워 휴대하기 용이하며, 통풍이 잘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착용하는 데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임부용 산전복대는 허리통증이 있는 산모뿐 아니라 임신 초·중기의 산모들이 허리 통증 예방 차원으로도 많이 애용하고 있으며, 태아를 바른 위치에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신체에 부담을 줄여줘 임산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마미즈 김인섭 대표이사는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는 2월에 진행된 베이비페어에서 완판돼 예약 리스트를 받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 이벤트가 제품의 편의성과 우수한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7일간 무료 체험을 원할 시 마미즈 홈페이지(www.mamiz.co.kr)에 접속해 ‘마미즈 컴포트 산전복대[7일체험]’ 제품을 주문하면 된다.

마미즈 개요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http://www.mamiz.co.kr/shop/goods/goods_list.php?c...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마미즈
홍보팀
하주희 사원
02-3482-2210, 010-76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