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판타지, 카드북 추가·HD모드 지원 등 신규 업데이트 실시

뉴스 제공
레몬
2013-04-18 14:1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대표 윤효성)은 카드북 추가, HD모드 지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던전 판타지 신규 버전(Ver 1.3.4)을 18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은 펫 카드북, 공격 보물 카드북 등 총 29종의 신규 카드북을 추가하였으며 생활직업을 통해 제조 가능한 은신감지물약이 추가되었다. 또한 검은달 목걸이, 붉은달 반지, F급 액세서리에서 화염, 암흑 등 각 속성 옵션이 추가되었다. 이외에 각 클래스 별 스킬 및 밸런스 일부가 조정되었으며 물안개 습지 외 모든 필드를 안전 지역으로 변경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에 띄는 개선사항은 넓고 화려한 해상도의 HD 도입이다. 기존에 비해 해상도가 대폭 상승하여 패드, 탭 등의 기기에서도 보다 깔끔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버프, 디버프 스킬 아이콘 이미지 등을 개선했다.

㈜레몬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서클릿 상자를 30% 할인하고 대박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대박패키지는 고대의 골드상자, 피닉스의 은깃털, 왕룬스톤, 신비의 오라상자, 공격의 증폭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모바일 정통 MMORPG를 표방한 던전 판타지는 온라인 PC MMORPG와 버금갈 정도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하여 유저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광대한 전장에서 벌어지는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필드 레이드몹에 대한 대규모 단체 사냥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하고 귀여운 변신폼과 펫도 제공하여 여성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공지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6643)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윤재훈 실장
070-4335-07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