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4년 연속 수상

- 경영진과 직원간의 신뢰와 소통 중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3-04-19 09:22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3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올해로 4회 연속 수상했다.

2007년 처음 제정되어 올 해로 7회째를 맞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취업정보사이트 사람인>, <한국 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일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금년도의 수상업체로는 한국몰렉스 외에도 한국관광공사, 이베이코리아, 유한양행, 엘에스산전, 한국오라클 유한회사 등이 선정되었다.

4월 18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몰렉스의 이재훈 대표이사는 “한국몰렉스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지난 해에 이어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당사는 무엇보다 경영진과 조직원들 간의 상호 신뢰와 우수한 팀워크와 소통을 중시하는 분위기 속에서 구성원간의 거리를 좁혀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가족의 만족도를 높여 직원들이 항상 꿈을 꾸고 그 꿈을 펼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수강 소감을 밝혔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기업 브랜드 평가, 사회공헌 활동사항과 사례, 고객관리 시스템, 친환경 경영 시스템 등의 평가 기준으로 한 외부 리서치와 기업 내부 소통 시스템, CEO와 직원과의 소통, 윤리경영 준수,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우수 직원 프로그램 및 성과 관리 시스템, 향후 기업의 성장세 및 재무 평가 등의 기준으로 실시한 내부 평가를 취합해 심사를 거쳐 대상 기업을 선정한다.

이와 같은 기준으로 수상에 결정된 한국몰렉스는 특히 경영진들의 신뢰도와 리더십이 우수하며 조직 구성원들간에 회사에 대한 자긍심이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한국몰렉스는 금번 수상을 계기로 경영체제의 자체 점검과 벤치마킹의 기회를 가지는 것은 물론 최근 안산에 증축한 통합 신공장을 통해 고용 창출 확대 등으로 인한 사회적 기여도 및 대외적 위상도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김민영 사원
031-490-581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세미컴
황원희 차장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