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Trading Club, 305%의 기록적인 1분기 수익율 보고

런던--(뉴스와이어)--Sports Trading Club은 2013년 1분기에 305%의 수익율을 보고함으로써, 스포츠 예측 시장에서의 트레이딩이 전통 금융 시장과 대적할 수 있는 신흥 산업이라는 메시지를 투자자에게 확실하게 보냈다.

STC의 3월 수익율은 전월 대비 123.9% 증가하였으며 이익거래가 된 거래가 전체 거래 중 61.6%를 차지한다.

STC Communications Manager인 Richard Bishop은 “우리의 결과는 예상치 보다 훨씬 높다.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데이터 분석에서 탁월한 기량과 수익성 있는 위치를 추구하는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이더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결과는 단순히 트레이더의 재능만이 아니라 약한 경쟁자의 덕분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가 비록 다른 사람들의 실수로 돈을 벌었지만 미안해 할 일은 아니다. 다른 사람들이 도박을 할 때 우리는 거래를 했으며 그것은 매번 전통적 금융 시장에서는 찾을 수 없는 이점을 주는 일방적인 게임이다. 이 산업은 광산보다 더 큰 활황을 경험하고 있는 신흥 산업이며 주식시장 보다 더 투명하고 금 또는 외화 투기 보다 더 믿을 수 있으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 있는 전자상거래 형태이다”라고 Bishop은 덧붙였다.

영국에서 개인 투자자 그룹으로 운영되고 있는 Sports Trading Club은 현재 호주에서는 일반 대중도 준회원이 될 수 있게 허용하고 있다.

Sports Trading Club은 작년 12월 호주에서 수 백만 파운드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으며 영국의 최대 편집자인 William Hill이 활황인 호주 스포츠 시장으로 진출하였다.

William Hill은 파트너 GVC Holdings와 Sportingbet을 위해 4억8천5백만 파운드 거래를 체결함으로써 호주의 대규모 갬블링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Sports Trading Club의 비즈니스 매니저인 Howard Robin은 William Hill의 경로를 뒤따라간 이유에 대해 설명하며 호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면허를 받은 베팅 시장 중 하나라고 말했다.

Robin은 “호주시장은 매우 매력적이며 성장률이 양호하고 호주 스포츠에 대해 거래할 기회를 갖는다는 것은 매우 흥분되는 일이다. 호주로의 이동은 통찰력이 있는 이동이었음이 입증되고 있다. 올해 1월 1일 $50,000달러를 투자했던 투자자가 3개월 내에 그 투자금이 $202,532달러로 증가하였음을 경험하고 있다. 어떤 거래에도 자금의 1퍼센트 이상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위험이 낮은 데 비해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STC는 최근 남아프리카와 한국에도 사업을 확장했으며 현재 유럽과 아시아 전체로 확장할 계획이다.

STC는 현재 수익성이 높은 마카오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합작 투자 파트너와 협상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rtstradingclub.com/

연락처

Richard Bishop
+ 44 020 3059 7947
이메일 보내기
www.sportstradingcl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