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Trading Club의 재정적 성공, 투자자들의 부러움 대상

뉴스 제공
Sports Trading Club
2013-05-10 11:48
런던--(뉴스와이어)--지난 25년간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한 산업 두 개는 컴퓨터 과학과 스포츠 트레이딩이다. 두 산업은 무에서부터 현재는 모두 수십억 달러 규모의 거대 산업으로 성장했다.

이 두 산업의 영향력을 의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오늘날, 산업은 컴퓨터에 의해 프로그램되며 레저 시간은 스포츠에 의해 프로그램된다. 컴퓨터와 스포츠 두 가지를 함께 고려해 보면 집에서 TV로 스포츠를 시청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일반 투자자들이 느끼는 Sports Trading Club의 매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주요한 국제 경제학자가 Sports Trading Club이 2013년에 떠오르는 별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자 투자자들이 앞다투어 그 내용을 파악하고자 했던 것도 놀랄 일이 아니다.

하워드 로빈(Howard Robin) 런던 소재 Sports Trading Club의 영업 매니저는 “그 경제학자는 주식 시장은 투자자들을 상당히 얕잡아보는 경향이 있지만 스포츠 트레이딩과 예측 시장에는 진실과 투명성이 존재한다”며 “Sports Trading Club의 최근 성공은 아마추어 투자자들이 성공하고 어떤 헤지 펀드보다도 더 나은 실적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사례”라고 말했다.

Sports Trading Club은 2013년 1분기에 305%의 수익을 신고했다. 3월 수익은 전월 대비 123.9% 증가했으며 모든 거래의 승률은 61.6%였다.

중국의 공자는 ‘진정 사랑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평생 일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했다.

로빈 매니저는 “Sports Trading Club이 호주에서 첫 4개월 동안 성공을 거둔 사실이 공자의 원숙한 조언을 수용하고 그 꿈을 TV로 스포츠를 시청하면서 수익을 올림으로써 실현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나는 투자자들이 집에 머물면서 모든 트레이드를 실시간으로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스포츠 트레이딩은 지식을 공유하고 정보를 계속 입수하며 존중받는 것이다. 스포츠 트레이딩은 사람들이 매일 매초 자신의 돈이 작용하는 것을 확인하고 현재 진행되는 상황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라고 덧붙였다.

집에 앉아서 TV를 시청하면서 돈을 버는 것. 이제는 꿈의 직업처럼 들린다.

잉글랜드에서 민간 투자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Sports Trading Club은 최근 호주의 일반인들에게 회원 자격을 개방했다. 현재 남아프리카공화국, 한국, 인도와 중국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rtstradingclub.com/

연락처

Richard Bishop
+ 44 020 3059 7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