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Trading Club, 4월 수익율 19.5%의 재정적 성공으로 스포츠가 ‘주식’ 시장보다 탁월한 선택임을 입증

뉴스 제공
Sports Trading Club
2013-05-02 10:58
런던--(뉴스와이어)--Sports Trading Club은 4월 수익율 19.5%를 발표하면서, 찬란한 상승을 거듭하며 소규모 투자자들의 구애 대상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포츠 및 예측 시장에서의 거래가 전통적인 금융 시장에서의 거래보다 훨씬 신뢰할 수 있고 훨씬 투명하다는 믿음을 가지고 Sports Trading Club은 어디에서나 합류하고자 쇄도하는 투자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리처드 비숍(Richard Bishop) Sports Trading Club 커뮤니케이션 담당 매니저는 “투자자들은 주식 시장에서 경험하고 있는 충격적인 상황을 우려하고 있다. 중국의 공자는 ‘진정 사랑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평생 일할 필요가 없다’라고 말했다. Sports Trading Club이 호주에서 첫 4개월 동안 성공을 거둔 사실이 공자의 원숙한 조언을 수용하고 그 꿈을 TV로 스포츠를 시청하면서 수익을 올림으로써 실현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라고 말했다.

잉글랜드에서 민간 투자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Sports Trading Club은 최근 호주의 일반인들에게 회원 자격을 개방했다.

Sports Trading Club은 2013년 1분기에 305%의 수익을 신고했다. 3월 수익은 전월 대비 123.9 % 증가했으며 모든 거래의 승률은 61.6%였다.

비숍 매니저는 “우리는 예상보다 훨씬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우리는 우리가 사과를 할 필요가 없는, 다른 사람의 실수로부터 돈을 번다. 다른 사람들이 도박을 할 때 우리는 거래를 하며, 이는 전통적인 금융 시장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우리가 항상 일방적인 우위를 확보하는 일방적인 게임이다. 스포츠 거래는 광업보다 더 활기를 띠고 있는 새로운 산업이며, 주식 시장보다 훨씬 투명하고, 금과 외환 투기보다 훨씬 신뢰할 수 있으며,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전자상거래 형태이다. Sports Trading Club은 아시아 전역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며 대한민국, 베트남,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한 여러 시장에서 합작 투자 파트너들과 협상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portstradingclub.com/

연락처

리처드 비숍(Richard Bishop)
+44 020 3059 7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