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인기 뒤잇는 아쿠아슈즈 ‘포닉앤코’ 국내 론칭
- 우원글로벌, 친환경 고무 EVA 소재 아쿠아슈즈 ‘포닉앤코’ 공식 수입
- 소셜커머스 티몬 특가판매 이벤트서 완판 기록 세우며 인기몰이
수입브랜드 슈즈 병행수입 판매회사 ㈜우원글로벌은 화사한 컬러로 활기를 더한 디자인에 EVA(친환경고무) 소재로 가볍고 물기에 강한 아쿠아슈즈 ‘포닉앤코’를 공식 수입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포닉앤코(PONIC&CO)는 미국 LA 신발 디자이너들의 뛰어난 감각과 자연친화적 철학을 담아 탄생한 미국 신발 전문 브랜드다. 대자연 속 초원을 자유롭게 뛰놀며 무리 지어 살아가는 조랑말을 모티프로 제작된 포닉앤코는 2013 라스베가스 매직쇼와 이태리 미캄 등의 대형 슈즈쇼에서 첫 선을 보인 뒤 세계 각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닉앤코는 친환경고무 EVA 소재로 만들어진 아쿠아슈즈다. EVA 소재는 땅에 묻으면 수년 내에 분해돼 토양 오염 우려가 적은 친환경 소재로 가볍고 물기에 강해 아쿠아슈즈에 제격이다.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 포닉앤코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으로 멋을 더했다. 기존 아쿠아슈즈는 물놀이나 실내화에 적합한 편안한 디자인이었지만 포닉앤코는 캐쥬얼 구두라고 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격식을 갖춘 자리에 갈 때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포닉앤코의 코디, 바질, 엘라 제품은 바느질된 천연가죽이 전체 고무재질과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기존 EVA 소재 제품들과 달리 깔창을 끼워넣어 착용감을 개선한 것도 포닉앤코만의 장점이다. 대부분 맨발에 착용하는 아쿠아슈즈나 드라이빙 슈즈는 밑창과 깔창이 따로 구분돼 있어 착용 시 이질감이 있었다. 포닉앤코는 신발 소재와 같은 EVA 소재 깔창을 넣어 부드러운 감촉으로 이질감을 없앴다. 또한 두툼한 깔창의 쿠션은 도보 시 충격 흡수를 도와 발에 무리를 줄였다. 깔창은 분리가 가능해 신발 세탁과 관리가 쉽다.
포닉앤코의 디자인은 코디, 바질, 엘라, 알렉스, 딘 등 5종이다. 모델당 1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컬러가 준비돼 있어 총 59종의 제품 중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포닉앤코의 김태우 팀장은 “앞으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차별화된 스타일의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4월 국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온·오프라인 등 여러 채널에서 판매가 시작된 포닉앤코 제품 출시 소식은 새로운 슈즈에 목말라 있던 패션피플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소식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첫 론칭을 기념해 지난 15일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 진행한 ‘몬스터 패션위크’ 특가 판매 이벤트에서 포닉앤코는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이 행사를 시작으로 포닉앤코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위메프(www.wemakeprice.co.kr)를 통한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5월 3일에는 지마켓(www.gmarket.co.kr)에서 G9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우원글로벌 개요
우원글로벌은 2011년 창립한 매출규모 약 100억 원의 브랜드슈즈 병행수입 판매업체이다. 온라인 전 채널에 입점을 진행 중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포닉앤코 코리아’, 병행수입 ‘크록스’ 등이 있다. 또한, 온라인 슈즈편집샵 ‘에이클립(http://a-cli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lip.co.kr
연락처
우원글로벌
EC 사업부
김태우 팀장
010-9193-2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