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A/S우수협력사에 해외연수 프로그램 제공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13-04-23 10:48
서울--(뉴스와이어)--현대모비스(www.mobis.co.kr)가 지난해 현대모비스에 A/S부품을 공급하며 우수한 납입실적을 올린 협력사 80개사 직원들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수협력사 직원 88명은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상하이모터쇼를 관람하고, 현대모비스 상하이 및 우시공장과 상하이폭스바겐 공장을 견학하며 벤치마킹의 기회를 가졌다.

완성차 구매고객 만족도 향상과 직결되는 A/S부품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현대모비스로서는 협력사들의 적기 부품 공급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현대모비스는 우수협력사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상생 및 협업 마인드를 공유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협력업체 장권익 (주)화신정공 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자동차시장의 무한경쟁 예상 및 기술과 품질 향상의 필요성을 절감했다”며 “중국시장에서의 지속적 성장 및 A/S부품의 안정적 공급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2002년부터 매년 협력사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1,100개 업체가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아울러 현대모비스는 협력사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생산 노하우 공유, 기술 및 품질 컨설팅 등 기술교류 프로그램을 비롯해 협력사 직원자녀 영어캠프, 계절과일 전달 이벤트와 같은 문화교류 활동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상생협력 관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홍보실
02-2018-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