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 &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PS®Vita BigHit, 25일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지난해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Ragnarok Odyssey)’의 BigHit판을 4월 25일(목)에 발매한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는 중력을 조작하여 3D공간을 활보하는 독특한 컨셉의 중력 액션 게임으로, PS Vita의 모션센서를 살린 완전히 새로운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세계관이 뚜렷한 OLED 디스플레이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 Vita용 스핀오프 작품으로,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올해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 자막판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미리 게임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BigHit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BigHit판 출시는 PS Vita를 대표하는 한글화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SCEK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에 대한 BigHit판 발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혜은
02-6001-62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