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과 직접 교감하는 SNS 앱 ‘허니사이드’ 출시

- 국내 최초 스타가 직접 관리하는 SNS 앱 ‘허니사이드(Honey-Side)’

- 글로벌 배우 송승헌, 전세계 35개국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반응

서울--(뉴스와이어)--한류스타 송승헌이 전세계 팬들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허니사이드(Honey-Side)’를 출시했다.

기존 스타들의 어플리케이션이 단순 홍보 차원의 콘텐츠와 일정, 사진 등을 제공했다면 송승헌의 ‘허니사이드’는 송승헌이 직접 관리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팬들은 귓속말 기능으로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탑재된 ‘라이브리(LiveRe)’ 소셜댓글로 자신의 SNS를 활용하여 자유롭게 댓글을 작성할 수 있다.

허니사이드는 첫 실행 시 ‘사랑합니다! 지금 어디세요? 파이팅!’ 등 송승헌의 육성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세계 각국에서 지금 송승헌이 어디에 있는지, 이용자와의 거리는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나침반 기능 등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허니사이드 개발사인 이노버즈 미디어는 “요즘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은만큼 스타와 팬들의 소통 방법이 다양하고 친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송승헌이 한류를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인만큼 그에 맞게 기획되고 개발된 대규모 프로젝트”라고 전했다.

앱스토어와 허니사이드 홈페이지(www.honey-side.com)에서 내려받아 애플 iOS 운영체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시지온 개요
(주)시지온은 2011년 1월 법인 설립한 인터넷 전문기업이다. 소셜댓글 플랫폼 라이브리는 국내 주요 언론사/방송국, 기업 이벤트 사이트, 공공기관 및 NGO, 국회의원, 쇼핑몰 사이트 등 총 300개 파트너사, 1만7000개 사이트에 제공하고 있다. 법인 설립 1년 만에 B2B에 이어 2012년 1월에는 개인 사용자를 위한 티스토리 플러그인, 7월에는 라이브리 자동발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시지온은 2012년 6월 말 기준 사용자는 250만명으로 국내 소셜댓글 점유율 1위 기업으로 급성장 중이다. 기업 비전은 ‘사람과 사회, 자연이 소통하는 세상’이며, 직원 수는 현재 총 26명, 사무실은 마포구 동교동에 있다.

허니사이드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honeysideap

웹사이트: https://www.attractt.com

연락처

(주)시지온
전략경영팀
박진주 PR매니저
02-333-1714, 010-3361-7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