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복서 이시영, 플레이텍스 탐폰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

- 이시영, ‘그날’에도 활동하기 편한 체내형 여성용품의 새 얼굴로 발탁돼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3-04-29 09:45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2013년 새로운 모델로 배우와 복서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연예인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델 사진 촬영 현장에서 만난 이시영은 “플레이텍스 탐폰을 사용하면 ‘그날’에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어 작품 촬영을 하거나 복싱을 할 때 줄곧 애용하고 있었는데, 평소 사용하는 제품의 모델이 되어 더욱 반갑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플레이텍스 마케팅팀의 이은희 차장은 “이시영은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소유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에너지가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이미지가 플레이텍스 브랜드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그날’에도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레이텍스의 특징과 이시영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그 동안 발랄한 이미지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최근에는 영화 <이야기>의 촬영을 마쳤다. 이시영은 ‘배우 복서’라는 독특한 이력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2010년에 여성 복서를 주제로 한 단막극을 계기로 복싱을 시작한 뒤 배우 활동과 복싱을 꾸준히 병행, 여배우 사상 최초로 국가대표에 당당히 선발되어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편,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세계 유일의 360°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소비자 문의) 02-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플레이텍스 홍보대행
PRGATE
박진수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