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서울호텔 ‘가정의 달’ 가격부담 낮춘 이벤트 풍성

전국--(뉴스와이어)--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빠들은 고민이 많다.

아이들과 놀아야 하는 ‘어린이날’과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할 ‘어버이날’, 거기에 학창시절 스승의 은혜를 기억하는 사람은 은사님과의 식사하는 스승의 날도 빠트릴 수 없다. 따라서 5월엔 지출도 신경이 쓰이게 된다. 아이들에게는 추억을, 부모님과 은사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가격 부담없이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게 된다.

The-K서울호텔(서울교육문화회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비라운지에서는 ‘가정의 달 세트메뉴’로 아이들의 입맛을 돋우는 피자돈가스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토마토스파게티를 선보인다. 가격은 피자돈가스 1만7000원, 토마토스파게티 1만1000원(세금 포함)이며 커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해당되는 주인공과 동반하여 식음료업장을 이용할 경우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피자돈가스와 토마토스파게티는 할인혜택에서 제외된다.

또한 The-K서울호텔 대극장에서는 가족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공연이 5월 17일까지 열린다. 뮤지컬 관람고객이 식음료업장을 이용할 경우 티켓 소지자에 한해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호텔 객실 투숙객이 공연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30%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The-K서울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thek-hotel.co.kr/) 또는 전화 문의(02-526-9556)로 확인 가능하다.

The-K호텔앤리조트 개요
양재동 시민의 숲과 우면산 기슭의 수려한 자연경관에 위치한 The-K서울호텔은 3만 2000여평 규모의 녹지대로 포근하게 둘러싸여 있으며 최첨단시설과 고품격의 서비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2급 호텔이다. 700여명이 동시 숙박할 수 있는 252개의 다양한 객실과 대·중·소 세미나실, 뷔페식당 및 양식당, 커피숍 등 편의시설과 첨단 설비를 갖춘 990석 규모의 문화관, 75타석의 오토티업 시스템의 골프연습장을 갖추고 있다. 2013년 8월 중에 개관 예정인 컨벤션센터는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대형 및 중형 연회장, 대식당, 헬스크럽과 사우나, 일식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2층에 들어서는 대연회장은 570평으로 최대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컨벤션센터가 들어서면 국제행사는 물론 패션쇼, 신차발표회, 대형예식 등 다양한 연회행사가 가능해진다. The-K서울호텔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에서 도보로 7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k-hotel.co.kr

연락처

The-K서울호텔
영업전략팀
진성학 과장
02-526-9326, 010-8521-53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