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남수단 어린이 돕기 티셔츠 디자인 공모

- 가족홍보대사 1호 배우 전광렬 가족, 디자인 및 기부행사 참여

- 국내 디자이너들 디자인 재능 기부 통해 디자인

-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공모전플랫폼 및 티셔츠 후원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04-30 17:09
서울--(뉴스와이어)--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남수단 어린이 돕기 T셔츠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족홍보대사 1호인 배우 전광렬씨 가족과 함께 세계 최빈국 중 하나인 아프리카 남수단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제2회 전’s 패밀리의 행복한 하루’ 기부행사에 사용될 티셔츠를 디자인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특별히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진행되며, 출품 및 평가에는 환경과 디자인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남수단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디자이너의 순수한 재능 기부를 통해 이루어지며, 배우 전광렬씨의 아들 전동혁 군이 그린 그림을 모티브로 기부행사에 사용될 티셔츠 그래픽을 디자인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작 중 선정하여 실제 티셔츠로 제작되며, 디자인레이스가 공모전 운영 및 티셔츠를 제작하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제작된 티셔츠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7월 4일 용산구청 아트홀에서 진행하는 ‘전’s 패밀리의 행복한 하루 나눔콘서트'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디자인 공모기간은 5월 1일부터 2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1주일간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에서 일반인들이 직접 디자인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일반인 평가와 전문가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결정하며 5월 30일에 발표 예정이다.

이번‘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남수단 어린이 돕기 T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m)와 어린이재단 홈페이지(http://www.childfund.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m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http://www.childfund.or.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컬쳐그룹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