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 인트렌드 브랜드홍보 공모전으로 인턴 채용 나서

- 브랜드 홍보 공모전을 통해 이색적인 인턴 채용방식 시도

- 패션 마케팅 및 홍보분야에 진출하려는 인재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듯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05-01 09:20
서울--(뉴스와이어)--패션스타일링&PR에이전시 인트렌드(대표 정윤기)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브랜드홍보 공모전을 통해 인턴 채용에 나선다. 수상자는 국내 정상급 패션 PR에이전시인 인트렌드의 인턴으로 실제 채용되어 패션 홍보 분야의 실전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다.

공모 주제는 돌체앤가바나, 비비안웨스트우드, 지방시 등의 다양한 수입 명품 브랜드에 대한 홍보방안에 대해 기획안을 제출하면 되며, 공모기간은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수상자 선정에는 국내 정상급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대표가 직접 참여하게 되며, 수상자 중 최소 1명에서 최대 2명까지 인트렌드의 브랜드 홍보 인턴으로 채용 예정이다. 그 외 부상으로 상장 및 크라우드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의 티셔츠도 선물로 주어진다.

공모전 담당자는 “공모전 방식을 통한 이색적인 인턴 채용방식으로 누구에게나 열린 기회가 되고, 흥미로운 인턴 채용방식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또 향후 패션마케팅 및 홍보분야로 진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참가자격은 인트렌드의 인턴으로 참여가 가능한 만 19세 이상 패션에 관심있는 남녀이며, 출품은 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에서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레이스 웹사이트(www.designr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m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컬처그룹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