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여름맞이 고객감사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 쌍용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330여 개소에서 무상점검 서비스 동시 실시

- 여름철 대비 에어컨 및 필터 점검,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

- 빠른 서비스, 믿음 서비스, 정확 서비스로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3-05-01 11:07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오는 2일(목)부터 11일(토)까지 총 10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쌍용자동차는 행사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차량의 쾌적한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해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 탈취 효과가 있는 실내 연막 소독 서비스를 5월 2일(목)부터 6월 30일(일)까지 실시한다.

이 밖에도 무상점검서비스 기간에 입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5월 31일(금)까지 ▲ ‘코란도스포츠’ 슬라이딩 배드 10%할인 ▲넥센타이어 1만원(개당) 할인 ▲배터리 교환 고객 핸드폰 거치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는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찾아가는 서비스로 쌍용차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정비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자동차전문리서치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고객서비스만족도 부문 2위(809점)를 차지했으며, 올해에는 고객서비스만족도 부문 1위 달성을 목표로 빠른 서비스, 믿음 서비스, 정확 서비스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02-3469-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