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장수’ 정한영 내장산에서 부동산 컨설팅

뉴스 제공
지주클럽
2013-05-02 09:00
대전--(뉴스와이어)--최근 연달아 출간된 ‘생선장수 부동산 염장지르기’ 시리즈와 팟캐스트 부동산 방송으로 한국 부동산 업계의 관행을 꼬집어 온 ‘생선장수’(본명 정한영)가 이번엔 어린이날을 맞아 내장산으로 회원들의 가족들을 초대하는 행사를 주최한다.

부동산 컨설턴트 회사인 지주클럽(대표 ‘생선장수’ 정한영)은 5월 4일과 5일에 직접 운영 중인 내장산 ‘지주패밀리텔’에서 회원들과 지인들을 초대해 어린이날 맞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다음카페 지주클럽’에 가입 후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누구든지 가족을 대동하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내장산 등반을 비롯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부동산 상담이 진행된다.

내장산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4월 19일 서울에서 시작된 전국 부동산 상담투어의 일부로 계획됐다. 이 기간동안 정 대표는 직접 캠핑버스를 몰고 전국을 돌며 상담을 원하는 이들을 직접 찾아가는 상담을 진행하였다.

정 대표는 “지역마다 갖고있는 부동산 이슈가 다르기 때문에 세심한 상담 준비가 필요하다”면서도 “지역민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는 것은 오히려 상담자로서의 시야를 넓혀 주는 소중한 기회”라며 상담투어의 의의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 1월에 출간된 세 번째 책인 ‘생선장수 월세 염장지르기’에 굿펀딩 형식으로 도움을 준 이들도 함께 초대된다. ‘굿펀딩’은 창의적인 생각과 열정을 가진 모든 이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대중들에게 자신의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십시일반 자금을 모을 수 있는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다.

“나의 생각과 입장을 지지해 주는 이들의 도움을 받아 사업을 진행하고 싶었다”고 말하는 정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그동안 공들여 진행한 팟캐스트 ‘생선장수 부동산 염장지르기’ 방송의 위력을 새삼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2011년에 설립된 ‘지주클럽’은 부동산 컨설팅 법인으로서 중개 업무에 중점을 두고 수수료만을 챙기는 기존 부동산 업계의 관행을 깨고 소정의 회비를 납부한 이들만을 회원으로 받아 지주클럽에서 진행하는 각종 부동산 관련 사안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특별히 회원들과의 유대와 신뢰를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가운데 회원들은 부동산 자산에 대한 상담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지주클럽은 이번 내장산 초대 행사를 비롯해 전남지역 상담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새롭게 발표된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비롯해 다양한 부동산 관련 사항에 대해 상담을 진행 중이며 특히 양도세, 취등록세와 관련한 자산 처분에 관련한 최근의 관심사항들에 대해 집중적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과 관련된 소식은 지주클럽 카페(http://cafe.daum.net/jijuclub)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전남지역 상담투어 일정

- 목포
일시 : 5월2일 목요일, 정오(12시) 이후
장소 : 목포역 인근

- 광주
일시: 5월3일 금요일, 정오(12시) 이후~
장소: 광주 운암동 주민센터 인근, 풍천장어집(점심)

- 내장산
일시: 5월4일 토요일 저녁~ 5월5일 일요일(지주텔에서 1박 가능)
장소: 내장산 ‘지주패밀리텔’

지주클럽 개요
지주클럽은 2011년에 설립된 부동산 컨설팅 회사다. 설립자인 '생선장수' 정한영은 필명 그대로 생선장수 생활을 통해 익힌 실물 경제 이해를 바탕으로 현 부동산 시장의 왜곡된 모습을 바로잡고자 팟캐스트 내에서 '생선장수 부동산 염장지르기'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은 현재 부동산 분야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이미 세 권의 책('생선장수 경매/전원마을/월세 염장지르기')을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부동산 관련 이야기를 풀어 낸 바 있다. 지주클럽을 통해서는 일대일 맞춤형 부동산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afe.daum.net/jijuclub

연락처

지주클럽
홍보팀
고동균 과장
070-4254-3575, 010-8637-52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