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첫 TV CF 성동일 부자 출연 관심 뜨겁다

- 피자마루, ‘아빠! 어디가?’ 성동일 부자 모델로 TV광고 화제

- 신메뉴 출시 기념 전국 560개 매장서 대규모 경품행사 진행

뉴스 제공
푸드죤
2013-05-02 09:05
부천--(뉴스와이어)--1일 방송된 피자마루의 TV 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피자마루(www.pizzamaru.co.kr)의 TV 광고는 국내 중저가 피자전문점 중 최초이며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 중인 성동일, 성준 부자가 광고모델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성동일 부자가 TV 광고에서 선보인 피자마루의 신 메뉴 ‘몽뻬르피자’는 도우 끝을 한 번 꼬아 만든 크라운엣지에 크림무스가 더해져 쫄깃하고 달콤한 빵 끝 맛이 일품이다.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바비큐치킨과 핑크빛 로제소스로 맛의 품격을 높여 2013 피자마루의 대표메뉴로 기대가 높다.

피자마루는 “‘아빠는 나의 영웅’이라는 부제로 출시된 ‘몽뻬르피자’와 성동일 부자의 진한 부정애가 찰떡 궁합”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하면서 "대형 피자 브랜드와 경쟁하며 서민경제와 골목상권에서 선전하고 있는 피자마루가 이번 TV 광고를 통해 소규모 자본으로 운영되는 자영업자들도 성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피자마루 TV 광고는 아버지들의 가족 사랑을 대변한다는 측면에서 기존 피자 광고와는 차별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미 유투브(http://youtu.be/XZsQZP1XcsE)와 트위터를 통해 성동일, 성준 부자의 ‘먹방’으로 이슈화 되었던 이번 피자마루의 TV CF는 가족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상시키면서 퇴근길 아빠의 손에 들린 피자를 통해 가족사랑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피자마루에 따르면, 장기화된 경기 침체 속에서 작아지는 아버지들의 가족 사랑을 재조명하고자 했다고 한다.

피자마루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560개 가맹점이 참여하는 대규모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중 피자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행운번호를 피자마루 홈페이지(www.pizzamaru.co.kr)에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올 뉴 카렌스 가족차량, 2등 3명에게는 스마트TV 42인치, 3등 5명에게는 갤럭시 노트8.0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과 몽뻬르피자 무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피자마루는 “이번 TV광고가 방영되면서 일부 고객들 사이에선 카카오톡으로 ‘피자마루 조르기’가 확산되고 트위터를 통해 광고영상을 RT하는 등 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도 피자마루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TV광고를 통해 가족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아버지의 마음과 테이크아웃에서 느낄 수 있는 한국적 정서가 공유되고 있어 고무적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1544-2012

푸드죤 개요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TVCF메이킹필름: http://youtu.be/6tPMN6IMoGs
피자마루 블로그: http://blog.naver.com/maru_blog
피자마루 트위터: http://twitter.com/IamPizzamaru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사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