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 가정의 달 맞아 키즈 메뉴 출시

- 어린이날 키즈 메뉴 주문하면 고르곤졸라 피자가 공짜

- 키즈 메뉴 출시 기념, 블랙스미스에서 아이와 행복한 시간 보낸 사진 응모하면 캐릭터 슈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5-02 09:49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http://www.blacksmith.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블랙스미스 키즈 메뉴 2종을 출시한다.

5월 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키즈 메뉴는 ‘미트볼 키즈 파스타(Meatball Kids Pasta, VAT포함 6600원)’와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Sweet Potato Kids Pasta, VAT포함 6600원)’ 총 두 가지다. 이들 메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한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는 식재료를 사용하여 높은 영양가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트볼 키즈 파스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림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부드러운 핑크 소스 파스타로 아이들의 한 입 사이즈인 ‘베이비 미트볼’이 들어 있는 키즈 맞춤형 메뉴이다.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 역시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어 어린이 크림 파스타를 대표할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스미스 론칭이래 처음 선보이는 키즈메뉴인 만큼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블랙스미스 매장을 방문 해 키즈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블랙스미스에서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찍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록스 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크록스 슈즈는 크록스 만의 독점 기술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전세계적인 슈즈 브랜드로 성인을 비롯 어린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에 블랙스미스 키즈 메뉴 이벤트에 상품으로 제공되는 크록스 슈즈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배트맨, 슈퍼맨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블랙스미스에서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블랙스미스 홍보대행
신시아
강혜진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