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페스티벌’ 개최

-가정의 달 Gift 대전, 패밀리 페스티벌, 봄상품 마감 및 여름상품 입하 특가전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3-05-02 10:0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3일(금)부터 9일(목)까지 7일간 ‘가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가정의 달 기프트 대전, 봄상품 마감 및 여름상품 입하 특가전, 패밀리 페스티벌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행사 및 특가전을 진행한다.

패션관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직수입 명품 특가전을 열고 프라다, 펜디, 코치 등 명품 브랜드의 가방, 선글라스를 파격가로 판매한다. 또한 패션관 본 매장에서는 직수입 브랜드 패션소품 제안전을 통해 겐조, 아이그너, 라우렐, 돌체&가바나, 아르마니의 스카프, 타이 등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평소 명품 및 직수입 브랜드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특가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엘르, 비비안, 트라이엄프 등의 란제리·언더웨어 5대 특가전과 더바디샵, 씨크릿, 모멘토의 코스메틱 상품 제안전, 쥬얼리 기프트 특가전을 통해 주위에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브랜드데이를 맞아 겐조·아이그너·소니아리키엘 브랜드의 의류를 50% 이상 할인 판매하며, 보티첼리 브랜드와 자라, 디즈니, 김영주 골프 등은 각각 전 품목 최대 70~80% 할인하여 판매한다.

여기에 봄상품 마감·여름상품 입하전과 유아동 유명브랜드 특가전은 가족동반 고객에게는 반드시 눈여겨 봐야할 행사 중에 하나로 패션관 1~4층 대부분의 브랜드 매장에서는 봄 마감 상품·여름신상품 재킷과 블라우스, 티셔츠 등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유아동 유명브랜드인 폴로키즈, 캔키즈, 엔젤코코 등도 유아동 점퍼, 원피스, 티셔츠 등의 상품을 특가 할인전을 통해 고객을 맞이한다.

하이브랜드는 최근 유통과 예술을 연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가족페스티벌을 맞아 ‘행복가득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관 1층 하이큐브에서 국내 유명 작가의 핸드메이드 작품과 일러스트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아트체험 이벤트를 통해 즉석에서 본인만의 작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아트공예·페인팅 체험도 진행된다. 특히 미술작가와 함께 의자를 직접 물감으로 그려 나만의 의자를 만들어 보는 ‘의자를 그리다’ 문화체험 행사는 또다른 즐거움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과 즐거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4~5일 양일간 어린이날을 맞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과자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방문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대상으로 사진도 찍고 추억을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와 사탕 증정도 마련되어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 “하이브랜드는 강남을 대표하는 복합쇼핑몰로서 사랑과 감사를 전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이브랜드는 앞으로도 고객 맞춤 행사와 이벤트 등을 통해 하이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브랜드MALL 개요
하이브랜드MALL은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선진국형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고동운 주임
02-2155-0028, 010-9098-4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