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 ‘Hi, 디자인 페스티벌’ 개최

-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축제

- 7.18(금)~7.20(일) 양재동 하이브랜드에서 펼쳐져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4-07-10 17:13
서울--(뉴스와이어)--온 가족이 디자인의 세계에 흠뻑 취할 수 있는 ‘Hi, 디자인 페스티벌’이 서울 양재동에서 펼쳐진다.

패션유통 브랜드를 넘어 자연에 대한 존중과 사람에 대한 사랑을 담은 라이프 브랜드로의 도약을 꿈꾸는 프리미엄 쇼핑몰 하이브랜드는 오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양재동 하이브랜드 패션관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힐링축제’를 테마로 디자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Hi, 디자인 페스티벌’은 디자인 마켓, 디자인 체험, 도네이션 파티, 수입차 시승회 등으로 구성, 운영된다.

디자인 마켓

3일 동안 하이브랜드 1층 패션관과 야외광장에서 30여명의 국내 유망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전시, 판매한다. 취급 아이템은 키즈토이, 패션/인테리어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하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하는 힐링축제’인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하고픈 말을 카드에 적어두면 우편으로 배달해주는 ‘고백카드쓰기’ 코너를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마켓 참여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마켓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디자인 체험

축제 기간 내내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분노머핀 만들기’, 물레로 나만의 그릇을 만들 수 있는 ‘물레로 그릇짜기’, 선물용으로 적합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머그컵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개인 및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프리미엄 디자인의 유럽명차 브랜드 시승회를 쇼핑몰 안에서 즐길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다양한 경품행사가 펼쳐진다.

도네이션 파티

18일(금) 오후 4~6시 하이브랜드 6층 웨딩홀 <라비아컨벤션>에서 소외계층 및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도네이션 파티가 열린다. 참가 아동·청소년들이 직접 악기 연주를 체험하며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우리가 만드는 힐링콘서트’,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인 올가니카와 함께하는 스낵타임, 디자인 마켓 참가디자이너들과 아동·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디자인 체험교실’ 등 행사로 구성된다. 또한 전국가족사진작가모임에서는 참가자들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및 리마인드 웨딩촬영권을 기부할 예정이다.

하이브랜드 대외협력실 서정일 실장은 “금번 ‘HI, 디자인 페스티벌’은 2014년 상반기 유난히 많았던 대형 사고,사건의 아픈 시간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계기 마련으로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확인하고 치유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양재하이브랜드 소개
양재하이브랜드는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선진국형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이재우 팀장
02-2155-00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