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랜드-네오트랜스, 업무협약 체결

- 상생경영을 실천하는 하이브랜드와 네오트랜스(DXline)

-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이익 창출에 앞장서다

- 문화컨텐츠 공동추진을 통한 Co-marketing 비전 제시

뉴스 제공
하이브랜드MALL
2014-03-26 18:4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이사 박춘선)는 네오트랜스:DXline(대표이사 박태수)과 함께 사업활성화 및 공동이익을 위해 업무협조 약정(MOU)을 체결하였다.

2014년 3월 26일(수) 오전 11시, 하이브랜드 내에서 진행 된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폭넓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Co-Marketing을 통한 상호 Win-Win Partnership 조성을 통해 이벤트 및 문화행사 개최 시 공동 추진 및 협조를 통한 홍보마케팅 및 활동에 상호 적극 협력하며 양재상권의 활성화를 위한 문화예술거리 조성 등, 대형 기획행사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양사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바탕으로 쇼핑몰과 명품 광역철도가 접목 된 다양한 문화 컨텐츠 행사를 추진, 지역 명소화 발전의 기여 및 성공적인 공동 마케팅의 모델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양재하이브랜드 소개
양재하이브랜드는 2005년 9월 국내 최초로 강남에 오픈한 도심형 프리미엄 쇼핑몰이다. 패션아울렛, 리빙 및 푸드코트, 오피스, 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brand.com

연락처

하이브랜드
홍보담당
이재우 팀장
02-2155-0034
이메일 보내기